기사보기

㈜엔터하마-'더리얼 배우' 업무 MOU협약 체결, '글로벌 K-Actor' 양성한다

기사입력 : 2019-06-04 17:19
+-
center
배우 김호창
[마켓뉴스 양지원 기자] ㈜엔터하마 (은총명 대표)는 3일 '더리얼 배우' 와 업무 협력에 관한 협약식(MOU)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더리얼 배우'의 대표원장으로는 현재 활발하게 활동중인 배우 김호창이다.

배우 김호창은 tvN '푸른거탑'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드라마 '남자친구'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다방면으로 활동 중이다.

'더리얼 배우'는 현장에서 프로 연기자들이 직접 가르치는 대한민국 최초 단과 연기수업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대학교 수강신청과 유사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엔터하마는 전세계 K-Pop 지망생들의 재능을 발견 및 후원하여 글로벌 K-Pop 스타로 성장시키며, 스타가 만들어내는 가치를 나누고 상생 할 수 있는 스타육성 생태계 구축프로젝트 'StarHAMA'의 런칭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다.

㈜엔터하마 측은 "'더리얼 배우'와 함께 K-연기에 관심이 많은 중국 교육생들을 모집 진행 할 것"이라며, "현재 런칭을 앞두고 있는 스타하마 동영상 오디션 플랫폼을 통해 교육생을 유입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엔터하마는 한국에 있는 연예인들을 중국정부 교류가 원만해지면 중국으로 영화 및 드라마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